본문 바로가기
  • 욕망은 죄가 아니다 그저 야망일 뿐...
검은세상

개그 유튜버 코믹브라덜&임성욱 그들은 누구?

by 검은꿈 2020. 12. 22.

해당 유튜버와 어떠한 관계도 스폰도 아님을 맹세합니다 그저 공유하고픈 마음뿐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어렵겠지만 특히 개그맨 개그우먼들은 행사로 먹고사는데 지금은 전멸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절박한 심정으로 유튜브에 매달리는 개그맨 개그우먼들이 많습니다

미국이나 일본 같은 경우 코미디언을 리스펙 하고 인정해 주는 분위기가 많다고 하는데 우리나라는 다른 연예인들에 비해 소외받는 거 같습니다 

이렇게 힘들어진 세상에서 잠시나마 웃음을 주려는 그들의 노고에 작게나마 감사함을 전하고자 합니다


[코믹브라덜]

코믹브라덜은 재미에 비해 구독자가 적은 안타까운 채널 중 하나이다

웃찾사 출신의 무명 개그맨 김영님과 조금 알려진 장홍제님 2명이 함께 제작하고 있습니다

김영님을 검색하면...

안쓰럽게도 김영님은 골퍼님보다 아래에 위치해 있으며, 다행히? 동명이인 중에서는 첫 번째 자리에 있네요...ㅋㅋ

웃찾사 시절 우끼끼 우까까?라는 원숭이 캐릭터를 했다는데 역시 모르겠네요... 헷ㅋ

장홍제님은 그냥 카메라맨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데 김영님의 말씀에 의하면 이분이 카메라에 나오면 조회수가 안 나와서 카메라맨으로 빼버리고 거의 등장하지 않습니다... 안타깝군요

가장 인기 있는 코너 [한끼 주세영~]

지상파에서 개그 채널들이 사라지고 각자도생으로 살아가고 있는 개그 선후배들을 찾아가서 밥을 얻어먹는 콘텐츠입니다

(코미디언이 아닌 분들도 찾아가는데 가수 길미님, 전 프로게이머 박태민님, 걸그룹 출신 모델 등등...)

겉으로는 4가지없고 예의 없어 보이지만 후배들이 받아주는 모습을 보니 개념 없는 선배는 아니었나 봅니다

뭐 눈살이 찌푸려지거나 그럴 정도는 아니며, 개그맨들이 얼마나 열심히 열정적으로 살아가고 있는지 내가 잊고 있었던 개그맨 개그우먼들은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 근황을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물론 감동적인 영상은 1도없어욬ㅋㅋ)

다른 잘 나가는 개그 채널들과 비교하면 [한끼주세영~]의 콘텐츠 의존도가 크지만 그만큼 재미있는 영상이 많습니다

개콘 출신 개그맨 [임성욱]

훈훈한 외모의 무명 개그맨 임성욱님은 혼자 채널을 운영하시지만 다양한 개그 아이디어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불과 1달? 2달? 전만 해도 구독자 10만명이 안되셨는데 전혀 관련 없는 제가 다 뿌듯하네요...ㅎ

대부분의 영상들은 개그우먼 동료분들을 찾아가 몰래카메라나 상황극으로 몰아넣는 콘텐츠가 많습니다

과거 신보라님과 코너를 함께한 개그우먼 박은영님이 자주 출연하고 계시며 개콘 때보다 미모가 올라오신 거 같다

이 분 역시 개그우먼들과 함께하는 콘텐츠에 의존도가 큰 편이지만 재밌습니다...ㅎ

근데 사실 아이디어 뱅크라 불리는 채널은 너무나도 유명한 [낄낄 상회]가 최고인 거 같습니다

(1년도 안돼서 구독자 100만명을...)

항상 에너지 넘치고 열정적인 이 세상 모든 코미디언분들을 응원합니다

그리고 이 글을 봐주신 모든 분들께 잠시나마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ㅎ

 

댓글